내돈내산 좋은 경험 리뷰

[내돈내산] 쏜(Thorne) 마그네슘 1년 복용 리뷰

차라투스트라 2023. 6. 24. 16:58
반응형

THORNE RESEARCH 의 Calcium-Magnesium Malate

쏜 리서치 마그네슘을 먹게 된 계기

 

2021년 6월 말

40대를 앞두고 있었던 나는 늘 그렇듯 그리고 늘 그래왔듯 건강한 줄 알고 살아오고 있었다.

하지만 사건은 예고없이 한순간에 발생했다.

 

사무직 직장인으로서 늘 똑같이 사무실에 가서 일을 하고 있는데

몸의 면역이 떨어지는 일이 생기고 말았다. 

지속적인 정신적 스트레스는 계속해서 우리 몸의 면역을 떨어뜨린다.

또한 우리 몸은 항상 균과 공존하며 살아가는데, 특히 대장, 항문, 방광은 균에 늘 노출되어 있다.

물론 균이 노출되어 있다고 해서 병에 걸리진 않는다.

갑작스럽게 면역이 떨어진다면 그때 병에 걸린다.

그날 몸의 염증수치(WBC)는 정상인의 20~30배에 달했고 군복무 시절 이후 처음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건강은 한순간이었다.

 

면역을 강화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마그네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마그네슘은 인체 흡수가 어렵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어떤 회사의 제품을 먹으면 좋을지 연구한 결과 나는 "THORNE RESEARCH" 사의 제품을 선택하였다.

쏜 리서치 사의 제품은 인체에 흡수가 잘 되도록 특별한 기술이 들어갔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 미국 나스닥에도 상장되어 있는 회사다.

미국 주식을 하는 나로선 흥미로운 회사가 아닐 수 없다.

 

출처: Yahoo Finance 화면 캡처

 

 

쏜 리서치(Thorne Research) 마그네슘을 먹은 후 1년

 

면역력이 매우 약해진 내가 쏜 리서치의 제품을 먹기 시작한  21년 10월 이후로 코로나19는 커녕 감기조차 걸린 적 없었다.

나는 코로나19 백신조차 맞은 적 없다.

사실 나는 mRNA 치료제가 검증된 적이 없고 부작용 이슈가 만연하여 일부러 맞지 않았다.

(당시 릴리(LLY) 코로나19 치료제 관련 주식에 투자 중이었고 모더나와 화이자를 불신했다.)

직장에서는 역적으로 몰렸지만 나는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결코 코로나 19에 걸리지 않았다.

나에겐 든든한 면역이 있었으니까.

심지어 와이프가 코로나에 걸렸지만 나는 멀쩡했다.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도 끊임없이 병에 걸려오지만 나의 면역을 뚫지 못했다.

 

Chat GPT에게 물어보니 쏜 리서치의 마그네슘 제품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고 한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신경계의 적절한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Calcium-Magnesium Malate는 신경 전달을 지원하고 건강한 신경 체계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이것은 인지 기능을 향상하고, 수면의 질을 향상하며, 신경계 장애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³.

Thorne Research Calcium-Magnesium Malate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뼈와 근육 건강을 향상합니다.
- 최적으로 흡수될 수 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어 미네랄이 섭취 후 바로 체내에서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신경 전달을 지원하고 건강한 신경 체계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이상입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출처: Bing과의 대화, 2023. 6. 24.

 

결론 : 40대 접어드는 직장인이라면 면역을 위해서는 마그네슘 섭취는 필수이며,

기왕이면 흡수 잘되는 제품으로 고르신다면 쏜 리서치를 추천합니다.

추가) 쏜 리서치 제품 먹어보고 품질 괜찮다고 생각 든다면 주식투자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